정보센터

섬유,패션에 관련된 중요정보를
만나보십시오.

Daily News
  • 레노마골프, SI 이어 심볼도 교체

  • 한성에프아이가 ‘레노마골프’의 이미지 재정립에 나섰다. 지난 6월말 새로운 매장 인테리어를 선보인데 이어 최근에는 새로운 심볼을 공개했다.

    이 회사는 올해 초 ‘레노마’ 국내 상표권을 인수하면서 ‘레노마골프’의 대표 브랜드로 키운다는 계획으로 리빌딩 작업을 진행 중이다. 새로운 이미지 구축과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레노마’의 국내 사업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공개된 심볼은 ‘레노마골프’의 새로운 가치와 방향성을 담고 있다. 새롭게 내세운 가치는 시크, 얼라이브, 라이프스타일이다. 절제된 세련미로 젊고 트렌디한 스포티즘 브랜드를 추구한다.

    새로운 심볼은 이번 F/W 시즌부터 상품과 매장에 적용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상품은 트렌디한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 절제된 핏과 첨단 소재로 3040 세대의 시크한 감성을 표현한다. 또 혁신적인 기능성과 일상의 편안함을 결합해 플레이에 즐거움과 리듬을 제공하며, 에너지 넘치는 스포츠라이프를 제안한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필드와 일상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트렌디한 스포츠웨어로서 한 단계 도약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어패럴뉴스
  • 지난호보기